나라별 여행정보/중국

상하이 여행정보(펌) 추천일정코스 1

프리 김앤리 2011. 1. 24. 09:59

펌 : 윙버스 http://www.wingbus.com/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상하이 처음 방문시 필수적으로 돌아봐야 할 곳을 효과적으로 둘러볼 수 있는 코스 제안입니다.

상하이의 옛 정취가 물씬 풍기는 예원을 시작으로 상하이 최대의 번화가 난징동루와 미래의 상하이를 보여주는 신계획 도시 푸동을 둘러보면서

상하이의 과거 현재 미래를 하루에 경험해볼 수 있지요.

 

예원에서 난징동루는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난징동루 동쪽 끝이 와이탄이기 때문에 좋은 동선이 나오지요.

또한 와이탄과 푸동은 백만불짜리 야경으로 유명하므로 어둑어둑해질 무렵에 푸동으로 이동하여

동방명주금무대하에서 와이탄쪽 야경을 감상하고 다시 와이탄으로 건너오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09:00 am 예원 주변

 

 

 

 상하이 노가 구경

다양한 기념품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상하이 노가 구경하기. 북적거리는

예원상장과는 달리 한결 넓은 곳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지요.

 

 

 

 예원 둘러보기

소주의 4대 정원과 함께 강남 명원으로

손꼽히는, 그 이름도 유명한

예원 둘러보기.

 

 

 

 

 중국 전통차 마시기

맛의 깊이만큼이나 예스러운 분위기가 시간을 갖고 여유를 즐기기에 그만인 호심정과 노상이차관에서 중국 전통차 마시기.

 

 

 알고가면 좋은 팁

예원은 관광객들 상대의 식당들이 많아서인지 맛집이 다른 타운에 비해 드문 편입니다.

   이곳에서는 맛이 보장된 중국 내 유명 체인점들을 방문하는게 실패하지 않을 확률이 높지요.

- 예원으로 가기 위해 거쳐야 하는 예원상장의 야경은 낮에 보는 것과는 또 다른 색다른 감동을 선사한답니다.

  10시까지 야경 감상이 가능하니, 여유가 된다면 밤에 찾아가보는 것도 좋겠지요.

- 중국의 어떤 시장이나 마찬가짖지만 상하이 노가에서는 물건을 사려면 흥정은 필수입니다.

   500元을 부르는 물건도 단돈 50元이면 살 수 있다는 것을 잊지마세요. 

 

 

 

 

 

12:00 pm 난징동루

 

 

 

 래플즈 시티

금강산도 식후경! 점심 전 인민광장

도착하여 래플즈 시티에 있는 맛집들

공략하기.

 

 

 

 인민광장

중국의 역사와 미술에 관심 있다면

인민광장 내의 상하이 박물관과 미술관 둘러보기.

 

 

 

 

 난징동루

살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상하이의 명동!

난징동루 보행가 거닐기.

 

 

 알고가면 좋은 팁

- 상하이 박물관은 전시 규모가 매우 방대하기 때문에 계획을 미리 세워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 상하이 미술관 5층에 위치한 K5, 인민광장 호수 안에 위치한 바바로사의 애프터눈 티도 인기있는 곳입니다.

- 래플즈 시티 안에는 참스, 비첸향, 매일신선과일바 등의 간식거리가 풍부합니다. 

 

 

 

 

 

05:00 pm 와이탄푸동

 

 

 

 와이탄 강변 산책

아름다운 고전 건축물들이 들어서있는

와이탄 산책로 구경. 이곳에서 바라보는 푸동의 경치는 백만불짜리랍니다.

 

 

 

 유명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
상하이에서도 손에 꼽을 만큼 유명한 고급 레스토랑에서 저녁 먹기. 엠 온더 번드, 트러플, 장 조지, 왐포아 클럽, 래리스 등 윙버스 맛집을 참고하세요.

 

 

 

 

 상하이 야경 즐기기

상하이의 눈부신 발전을 상징하는 초고층 마천루에 올라가 보고, 백만불짜리 야경

감상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기. 빈장다다오, 동방명주, 금무대하 등에 위치한 근사한 바(Bar)에서의 칵테일은 금상첨화.

 

 

 알고가면 좋은 팁

- 와이탄에는 뉴 하이츠, 시가 재즈 와인 등 분위기 좋은 바가 있습니다.

- 강바람을 가르며 상하이의 야경을 감상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시간과 금전적인 여유가 있다면 황푸강 유람선을,

  요금이 부담된다면 황푸강 수상버스를 이용하여 황푸강을 유람해 보세요.

- 와이탄 조명이 9시에서 10시 사이에 소등되므로 바(Bar)에서 야경을 즐기려면 9시 전에 가는 것이 좋겠지요.

- 상하이의 대표적인 전망대 동방명주와 금부대하, 두 곳 다 멋진 아경 감상이 가능하지만   금무대하에 올라

  동방명주를 바라보는 뷰가 더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 빈장다다오에서는 와이탄 건축물 거리를 파노라막로 찍기 좋습니다. 와이탄 야경을 카메라에 담으려면 빈장다다오

   향하세요.

- 와이탄 조명의 점등시간은 오후 7시~10시(하절기, 동절기는 오후 7시~9시)까지 입니다.

- 스타벅스, 폴래너 브루하우스 등이 커피 또는 맥주와 함께 상하이의 멋진 뷰를 감상하기 좋은 최적의 위치에 있습니다.

- 푸동의 정대광장에는 사우스 뷰티, 블루 플로그 등 상하이의 유명 맛지 체인이 많이 들어서 있습니다.

   푸동에서의 저녁은 정대광장에서 해결하는 것도 좋을 듯

- 이 주변 고급 레스토랑들은 예약을 미리 하는편이 안전합니다. 대부분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하지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