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별 여행정보/중국

상하이 여행정보 (펌) 추천일정코스 2

프리 김앤리 2011. 1. 24. 10:08

펌 :윙버스  http://www.wingbus.com/asia/china

    고마워요!!!

 

 

쇼핑과 마사지, 나이트라이프로 이루어진 신나는 하루코스. 감각적인 거리 타이캉루를 시작으로 유럽풍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은 다음 상하이 최대 쇼핑가인 난징시루로 이동합니다. 그 후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둘러본 후 잠시 쉬며 마사지를 받고, 상하이 최고의 트렌디한 레스토랑과 바가 있는 신천지를 구경하는 일정입니다.

 

타이캉루는 여느 타운과 달리 일찍 오픈하는 숍과 공방들이 꽤 있어 오전에 방문해도 좋습니다. 프랑스 조계지에서는 30년대 유럽풍 빌라를 개조한 멋진 레스토랑들이 브런치 및 런치 세트를 저렴하게 제공하여 식사를 즐기기에 좋지요. 쇼핑은 점심 식사 후에 대형 백화점들이 밀집해 있는 난징시루에서 해결하고 밤에 더욱 빛나는 신천지를 마지막으로 돌아보세요.

 

 

 

 

10:00 am 프랑스 조계지

 

 

 

 타이캉루 둘러보기
상하이 대표 예술거리, 세련된 타이캉루 둘러보기.

 

 

 

 

 브런치 먹기

프랑스 조계지의 운치 있는 분위기를 느끼며 브런치나 점심 세트 즐기기.

 

 

 알고가면 좋은 팁

타이캉루는 길의 이름이며 우리가 구경하려는 구역은 작은 골목 안쪽으로 예쁜 공방과 숍들이 가득한 덴즈팡을 일컫습니다.

 

- 사진에 보이는 핑크색 건물을 랜드마크로 찾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 타이캉루에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밀집 지역으로 이동하려면 도보로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 시간 절약을 위해서는 택시로 이동하는 편이 좋습니다. 목적지 주소는 윙버스 택시카드를 이용하세요. 

 

 

 

 

 

12:00 pm 난징시루

 

 

 

난징시루에서 쇼핑
명품숍과 백화점이 즐비한 쇼핑 스팟 집결지. 플라자 66ZARA, H&M 둘러보기.

 

 

 

정안사
도심속 아늑함을 느낄 수 있는 정안사 or 정안공원 구경하기. 시간이 남는다면 구광백화에서 쇼핑 즐기기.

 

 

 

 

대한민국 임시정부

대한민국 임시정부에서는 항일 투쟁의 활약상을 소개하는 비디오 시청을 할 수 있으며, 주요 인사들의 사진과 함께 그 당시 사용하던 태극기를 볼 수있습니다.

 

 

 알고가면 좋은 팁

- 난징시루에서 정안사까지 1.5km에 이르는 길에는 상하이에서 가장 럭셔리한 명품 숍 및 고급 백화점들이 모여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에 비해 가격 및 아이템에 그다지 큰 매력은 없는 편이지요.

- 윙버스에 소개된 백화점들은 우리나라 관광객들에게 반응이 좋은 곳들이긴 하나 백화점 쇼핑에 관심이 없다면 

   화이하이루 거리의 보세숍들을 추천합니다.

- 난징시루 ZARA의 컬렉션은 상하이내 다른 지점보다 뛰어난 편입니다. 

- 신천지와 가까운 화이하이루는 새로운 상하이 패션가의 줌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난징시루의 고가 명품이 부담스럽다면

  화이하이루(화이하이루)와 산시난루(산시난루) 교차점에서 산시난루를 따라 늘어선 감각적인 숍들을 찾아 보는 것도 좋습니다.

- 대한민국 임시정부 기념관은 신천지 블록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슬픈 역사를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05:00 pm 신천지

 

 

 

 시원한 마사지 받기
피로를 말끔히 풀 수 있는 기회! 우리나라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질 높은 차이니즈 마사지 받아보기.

 

 

 

 맛있는 저녁 식사
신천지에서는 유명한 맛집들을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퓨전 요리의 진수 T8이나 세계적인 딤섬 체인점 딘타이펑까지 다양하지요.

 

 

 

 

나이트 라이프 즐기기

'상하이 인 유럽' 신천지의 아름다운 골목골목을 누비고 애너벨 리, 라예폐 홈, 심플리 라이프 같은 생활잡화 숍에서 쇼핑, TMSK나 ARK같은 분위기 좋은 바에서 칵테일 마시고 라이브 공연 즐기기.

 

 

 알고가면 좋은 팁

- 신천지는 세련된 만큼 물가 역시 서울의 청담동 수준입니다. 신천지의 높은 물가가 부담스럽다면 근처 화이하이루의 Wagas,

  디쉐이동, 스위트 다이너스티, 벨라지오 등의 특색있는 맛집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