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사는 이야기

공정여행 기획가 양성과정 ~~~동의대 강의

프리 김앤리 2013. 6. 10. 18:53

제가요!!!

이걸 왜 올리냐 하면요~~~

바쁘다는 거 입증하려구요,

이번에 동유럽으로 여행가는 사람들한테 왜, 아무 소식도 없냐는 핀잔 안들을려구요...

이게요~~~

강의안을 이번주까지 보내라지 않습니까?

그것도 지난 주말에 알았다는 거 아닙니까?

원고 분량도 딱 정해져 있어서 한 강의당 A4 넉장이거나  혹은 PPT로 만들려면 16장으로 만들라는 주문인거 있죠?

저는 강의가 세번인데, 그렇다면 A4 용지 열 두장이나 아니면 PPT 48장?

7월 초라  6월 마지막주에 하면 될거라고 느지락 거리고 있었는데...

그것도 강의만 준비하면 되는 줄 알고, 뭐라고 씨부릴 내용만 준비할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뭔가 일목요연하게 정리된 원고를 달라니 갑자기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는 거 아닙니까?

책으로 만들어낸다니 대충할 수도 없고

(하기야 강의를 대충 한다는 게 말도 안되는 이야기이지만)

없는 시간이 마음이 조급합니다. ㅋㅋㅋㅋ

게다가 제목이 공정여행 기획가 양성과정 프로그램인데

제 직업이 '공정여행 기획가'로 나가 있으니 아마추어처럼 하면 안되잖아요~~~

 

조금만 기다리쇼~~~

이거 후딱 해놓고 또 다른 일 볼텡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