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사는 이야기

자랑질.... 추천블로그

프리 김앤리 2011. 10. 27. 09:25

박원순 서울시장 당선으로 기분 좋은 아침이 시작된다.

그리하여 내 블로그에도 잠시 신나는 일을?

 

지난 일주일 동안  내내 내 블로그가 다음에서 추천블로그로 떠 있었다는...

다른 사람들 보니까 베스트 글, 대문들, 뜨는 블로그 같은 거 당첨되었을 때

이리 자랑질을 하더니만...

나도 그 동안 그런거 종류대로 다 당첨되었었는디 화면을 캡처 해 놓는다는게 다  놓쳐버리고...

 

그래도 이번에는 이런 자랑질도 해본다.

심심? 외로움?

No!!!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추천블로그로 뜨나 안뜨나 여전히 나의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진성당원들을 위하여 !!!

그리고 새로운 아침을 열어주신 개념있는 서울 시민들을 위하여 !!!

마음으로 성원해주신 우리 모두를 위하여 !!! ㅋㅋㅋㅋ